안녕하세요
오늘은 7분의 조사님들과 먼 바다로
대광어 공략하러 다녀왔습니다
오전에는 따박따박 나와줬으나
점심 이후엔 몰황이었네요
그래도 대광어 손맛을 봤기에
그나마 다행입니다
모두 먹을만큼 충분하게 손맛보고
6광한 짐승님의 나눔으로 더욱
풍성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어제는 타선박 견인 문제로
조항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어제 출조하신 조사님들께 죄송하고
감사인사 올립니다 **
*** 남당항 은가비호 예약 안내 ***
예약문의 : 010-2495-2060